본문 바로가기
한국생활/맛집정보

[영등포 빵집] 더티초코 맛집 '아우어 베이커리' 빵 나오는시간, 가격, 메뉴

by 뉴욕자매 2021. 1. 20.
반응형

볼일이 있어 영등포 역을 갔다가,

롯데백화점에 아우어 베이커리가 입점해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 

 

2020년 12월 17일에 오픈했다고 한다. 

 

나의 최애 빵집 '아우어베이커리' 

 

빵 나오는 시간은 다음과 같다.

 

 

 

나는 오후 네시쯤 방문했는데,

모든 빵이 거의 나와있었지만 솔드아웃된게 몇개 있었다.

 

 

아우어베이커리 커피및 음료 메뉴 

 

 

아우어베이커리는 CNP회사에 속해 있는데,

도산분식, 호랑이식당, 아우어베이커리, 땡스피자 등

트렌디한 식당 체인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이다 !

 

영등포 롯데백화점 내에

호랑이 식당, 땡스피자, 아우어베이커리가 입점 되어있는데,

같은 계열사라서 서로서로 영수증을 제시하면

서비스 메뉴를 주는 식으로 운영되고 있었다. 

 

 

 

땡스피자 또는 호랑이식당의 영수증을 제시하면

아우어베이커리에서 더티초코 구매시 아메리카노 한잔을 제공해준다 !

 

아우어베이커리 = 더티초코 이기 때문에 무료 아메리카노 쿠폰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 

 

 

 

아우어 베이커리의 다양한 빵들...

 

 

 

나는 이중에서

카야 크루아상 4500원

더티초코 4700원

을 구매했다.

 

아주 사악한 가격이나...

맛을 보면 모두 용서가 되는 그런 매직 ㅠㅠ

 

 

아우어베이커리 사랑해...

 

반응형